본문 바로가기
IT소식

팬택! I am back!! (IM-100) 스마트폰 출시

by AuhRYonG 2016. 6. 20.
반응형



팬택에서 다시한번 스마트폰에 도전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사진인 IM-100제품.. 우선 이뻐 보이긴 하네요 







6월 20일날 제품 런칭이 있을것 같네요. 궁금합니다 어떤 제품일지.. 한번 사용해 보고 싶군요.


요즘 스마트폰 스펙이 너무 높아서 스펙 보단 어떤 잇점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광고 역시 새로우면서 올드한 느낌입니다.. ㅋㅋ


광고 하나는 잘 만든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