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IT

맥스틸 Trans VR 개봉기(MAXTILL Virtual Reality Unboxing)

by AuhRYonG 2016. 11. 19.
반응형



맥스틸 Trans VR 






※이 사용기는 내가 구매해서 작성 되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단리뷰 같은 단리뷰를..ㅋㅋㅋ 진행합니다. 

우동을 실감나게 보고 싶어 구매한 VR 기기 !!!! ㅋㅋㅋ

아마 당신도 나와 같은 목적으로 VR기기를 구매하기 위해 이 개봉기를 보고 있죠??ㅋㅋ







당신의 VR기기에 이 화면을 보게 될 것입니다(예언자)








응? 나도 몰라...









제발 실감나게 잘 보이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그럼 빨리 개봉기 시작합니다 !! ㅋㅋㅋ










개봉기(Unboxing)







구성품 : 사용설명서, VR, 극세사 천, 보호패드





여기 열리는데 왜 열리는지 모르겠네요..






눈 부분은 상하좌우 조절이 가능합니다. (어지럽지 않도록 조절하세요)





본인 스마트폰 기종에 적절한 크기인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사용기(User Review)






처음에만 신기하고 그 이후로는 그냥 그랬네요..

VR 컨텐츠도 많이 없고 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그렇게 흥미를 끌지는 못하네요.. 

그리고 큰 안경 낀 사람은 못씁니다..



그리고 얏홍!!


좋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엄청나다 이정도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며..

 


단점 : 

 1. 큰 안경 사용하시는 분들은 못씀(눈이 안좋으면 VR이 안보입니다.)

 2. 시야각이 너무 낮음

 3. 아직까진 VR컨텐츠의 부족

 4. 19금 볼 때 엄청난 정도 까지는 아님 ㅋㅋㅋㅋㅋ 


장점 : 

 1. 본문에 기술

 


※본 리뷰는 어룡의 주관적인 견해만 적었습니다. (그래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피드백 환영) 

출처 : http://auhry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